§ KAPES는 대한민국 국민이 동물에 대한 생명존중문화 정착과 올바른 동물 보호문화를 정착시키는데 함께 하는 단체입니다. §
 
§ KAPES는 대한민국 국민이 동물에 대한 생명존중문화 정착과 올바른 동물 보호문화를 정착시키는데 함께 하는 단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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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의 의미
 
 

새롭게 탄생한 ( 재 ) 한국동물보호교육재단의 CI 는 영문과 형상을 통한 워드마크 형태로서 시각적 임팩트와 공공단체로서의 신뢰감으로 단체의 대표성을 표현하였으며 이니셜 A(Animal) 는 사람 , 동물 , 한울타리 , 가정 , 집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였으며 A 안에 강이와 냥이의 모습은 보살핌 , 안정 , 평화 , 생명 , 안녕 , 탄생등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안정감과 역동감으로 새로운 시작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형상으로 표현하여 인간사랑 , 동물사랑을 바탕으로 동물들의 편안함과 건강한 삶을 뒷받침 하는 보호자로서 ( 재 ) 한국동물보호교육재단의 위상을 표현 하였습니다 .

•사람과 동물이 하나가 되어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를 형상화 하였으며 동물보호라는 객관적 이미지를 높이고 투명하고 신뢰감있는 재단이미지를 강조하는 청색을 주색으로 하였습니다 .

 
 
 
CI스토리
 
 

새롭게 출범한 ( 재 ) 한국동물교육재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동물보호 공공단체로서 동물복지사회 실현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금번 CI 는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반영하여 국제화 라는 세계적 동물보호 변화 속에 21C 한국을 대표하는 동물보호교육재단 브랜드로서의 위상정립과 장기적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취지 하에 추진되었습니다 .

회원 , 자문위원 , 전문가집단의 의견을 통한 브랜드 진단결과를 토대로 한 CI 체계의 기본방향은 심플한 워드마크 형태로서 시각적 임팩트와 안정성 , 신뢰의 이미지를 이어가면서 동물보호 생명존중이라는 직관적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동물은 인간과 한 가족임을 상징화 하여 ( 재 ) 한국동물보호교육재단으로서의 이미지 전달과 동시에 , 미디어 특성에 맞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여 그 노출 빈도를 통해 국민들의 이해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발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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