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PES는 대한민국 국민이 동물에 대한 생명존중문화 정착과 올바른 동물 보호문화를 정착시키는데 함께 하는 단체입니다. §
 
 
 
You are Here : Home > 커뮤니티 > Q&A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KAPES의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전해 드려요..
 
광고나 비방성 글, 기타 게시판에 적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가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 : 17-05-31 00:25
[모금함] 제대로 걷지 못하는 장애묘 은동이에게 따뜻한 손길을
 글쓴이 : KAPES
조회 : 599  


 

(△구조 후 밥을 먹지도 움직이지도 못하는 은동이)

 

 

비닐봉지에 담긴 채 떨고 있던 아기 고양이, 도대체 무슨일이 있던거니..

  • 비닐봉지에 담긴채 버려진듯한 아가 고양이의 구조요청으로 현장으로 달려갓지만 고양이도 지키고 있던 초등학생들도 보이지 않앗습니다.
    마침 지나가던 대학원생과 함께 그 고양이를 안고 인근 병원으로 달려 갔다고 합니다. 
    구조가 됫구나 안도하며 소식을 기다리고 있엇는데 잠시후 박스에 담긴고양이와 학생들이 센터로 왓습니다. 길고양이라, 전염병이 있을지도 모르고, 건강상태가 너무 나빠 진료를 받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 겁에 질렷지만 움직이지도, 피하지도 못하는 아기 고양이
    온몸은 축축하게 젖어있고 먼지가 잔뜩 묻어있었습니다. 비를 잔뜩 맞으면서도 아파서 숨지도 피하지도 못한채 떨고만 있엇습니다. 아기고양이는 두려움이 가득한 눈빛으로 계속 고개를 흔들거리고 있습니다. 
    영양부족인가? 머리조차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아기고양이를 보고 많은 생각이 들었지만 응급상황입니다.
    부설병원(KAMC)의료진은 따뜻한 핫팩으로 체온을 급하게 올리고 박스안에 밥을 주며 기다렷습니다. 
    하지만 겁먹은 고양이는 움직이지도 못하고 먹지도 못합니다 . 안정을 취한 후 전염병검사와 엑스레이를 찍고 검사를 시작햇습니다.






 

(△ 담요 안에 숨어 경계하는 은동이)

 

MRI을 찍으면 확진을 할수있지만 그마저도 어렵습니다..

  • 검사 결과 얼마나 굶은건지 영양부족이 심각햇지만, 다행히 전염병과 골절은 없엇습니다.
    하지만 더 심각한건 뇌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 이런경우 MRI이라도 찍어본다면 정확하게 진단하고 치료가 가능하지만 ,비용도 너무 크고 마취 후 검사가 필요해 체력도 받쳐주질못합니다 .
    수액과 진통제 처방 후 떠먹여주는 영양식과 물을 정신없이 먹는 모습을 보니 살려는 의지가 강한듯합니다.

  • 며칠만에 잠드는 건지, 보기만 해도 안쓰럽습니다
    몸도 따뜻해지고 배도 불렀는지 몸을 웅크린채 깊은 잠에 빠졌습니다.
    그 모습을 보니 너무나 마음이 짠합니다. 움직일수라도 있었으면 비를 피할 곳이라도 찾고 뭐라도 먹엇을텐데.그동안의 시간들이 은동이에게는 공포이고 고통이엿을겁니다. 살아있는게 신기할정도입니다.






 

(△ 건강을 회복해주기 위한 처방식)

 

 

 

은동아 힘내. 꼭. 살려줄게.
혼자 먹지못해 주사기로 계속 나눠서 처방식을 줫는데 며칠 후엔 그릇에 담은 음식을 입가까이에 대주면 스스로 먹고,냐옹거리며 놀아달라고 애교도 부립니다.케이지에서 꺼내주자 열심히 걷고 놀겟다고 하지만 제자리에서 뱅글뱅글 돌거나 뒤로 걷습니다.한참 뛰고 놀 나이인데 안타깝습니다 .평생 이렇게 살아야 할까요. KAPES의 고양이 입양실은 포화상태라 들어갈 수 있는 자리가 없어 고민이 크지만, 그래도 은동아 걱정마 다시는 위험한 길에 혼자 남겨두지 않을께.아직도 길에는 아프지만 돌봄도 받지 못하는 불쌍한 동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


 

 


 





 

(△ 조금은 건강을 회복한 은동이)

 

은동이가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되어 새 삶을 얻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응원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 동물보호단체라고 모든 아이들을 구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후원과 임시보호, 입양을 통해 더 많은 생명을 살릴 수가 있습니다.




  

  ** 후원계좌 신한 100-023-852743 (예금주:KAEPS)

  ** 은동이 해피빈 모금함 http://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39656


  입양대기동물보기 http://www.kapes.or.kr

  유기,유실 동물을 위한 해피빈 콩기부 http://happylog.naver.com/kapes114.do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 http://happylog.naver.com/kapes114.do
  후원물품보내주실곳 서울시 중랑구 겸재로 165 KAPES 센터
  (재)한국동 물보호교육재단 (문의:kapes114@kapes.or.kr)

 

 

 


 
   
 

 
 
       
       
 
* 상호:(재)한국동물보호교육재단 / 대표: 박혜선 / 사업자 등록번호: 206-82-09468
* 사업장주소: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119-10 / 전화번호:02-2024-0477 / 팩스: 02-2243-5376 / 메일:kapes114@kapes.or.kr
Copyright ©2008 (재)한국동물보호교육재단. All Rights Reserved.